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 12월 14일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25.
728x90
반응형

− 기기 및 서버 안정화 확보 완료

− iOS, 안드로이드 동시 출시

− 사전예약 300만 돌파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자사가 개발 중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을 12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서 ‘레볼루션’ 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2014년 출시한 기기를 포함해 기기와 서버 안정화는 이미 확보했다.” 며, “지스타 시연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12월 14일 출시를 결정했다." 고 말했다.

 

 

'레볼루션' 은 인기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식재산권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 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지난주 열린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2016' 에서 레볼루션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사전예약자 수는 이미 300만을 넘어섰다.

 

출시 전까지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http://l2.netmarble.net/#index) 에서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고, 내달 4일까지 서버/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2mobile)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