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젬파이터’, 시즌 5 업데이트 및 웹젠 PC방 혜택 추가 적용

by 잭스틸(B.k Mania) 2015. 5. 7.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4995




웹젠(대표 김태영)이 PC방 서비스를 담당하는 온라인 캐주얼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는 오늘(5월 6일), ‘젬파이터 시즌5 UNLEASHED’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PC방 서비스 혜택을 추가했다.



먼저 ‘젬파이터 시즌5 ‘UNLEASHED’ 업데이트는 인공지능을 가진 최대 4명의 NPC들과 대전을 펼치는 ‘AI 배틀모드’가 추가, 전투 컨텐츠를 한층 강화했다. 또 퀘스트 리뉴얼로 신규 회원들의 성장 및 게임 적응을 최적화했으며, 광장에서 즐기는 ‘자동낚시’로 게이머 간 소통과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데 주력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오늘(5월 6일)부터 6월 3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AI 배틀모드, 자동낚시 등 신규 컨텐츠를 즐기면 보상상자 등 보상과 각 이벤트의 상위권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지급된다.



PC방 혜택도 한층 강화되어 비전서와 잼코어 각 5종과 PC방 전용의상 1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웹젠 PC방에서 젬파이터를 즐기면 추가 경험치와 게임머니 50% 상승, PC방 전용 아이템 지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