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신작 ‘나이트 슬링거’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29.
728x90
반응형

- 새총 쏘듯 드래그하여 공격하는 3D 슬링샷 RPG

- 500종 용사 성장·진화, 전략적 전투 압권.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PvP 등 주목

- 게임빌·코쿤비트 협업, 쉬운 조작법으로 글로벌 대중 공략 시작, 공식 홍보 영상도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신작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 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나이트 슬링거’ 는 새총을 조준하듯 화면을 드래그하여 공격하는 3D 리얼 슬링 액션 RPG 다. 쉬운 조작법과 참신한 게임성으로 전 세계 대중을 공략하고 나서 이목이 쏠린다. 입체감 있는 그래픽 화면에서 펼쳐지는 용사들의 성장과 진화, 전략적 전투가 압권이며,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도 가세하여 재미를 더한다.

 

▲ ‘나이트 슬링거’ 스크린 샷

 

검사, 창사, 궁수 등 6종의 직업으로 구성된 귀엽고 개성 넘치는 500여 종 용사(캐릭터) 들의 특성에 따라 공격 방식도 다양하여 전략적인 덱 구성이 필수다.

 

특히,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PvP ‘결투장’ 과 자동 전투로 진행되는 비동기 방식의 PvP ‘점령전’ 도 주목받고 있으며 이밖에도 ‘모험’, ‘속성 던전’, ‘마력의 탑’ 등 다양한 PvE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나이트 슬링거’ 는 게임빌과 코쿤비트(대표 고동환) 가 손잡고 선보이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양사는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하면서 세몰이에 돌입했다.

 

풀 버전으로 소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슬링샷 방식의 플레이를 표현, 마치 유저가 게임 내에 들어와 있는 듯 손 안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게임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 게임이 특유의 캐주얼하고 독특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어느 정도의 활약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슬링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nightslinge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