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무협 RPG '초월 for Kakao' 강호의 미인 컨셉 화보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30.
728x90
반응형

- '강호의 미인' 주제를 바탕으로 무협 세계에 뛰어든 빼어난 미모의 여인 연출

-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의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모바일에서 정통 무협 세계 경험

- 카카오 플랫폼 사전예약 친구 수 1등에게 아이폰7 지급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3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무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 의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초월 for Kakao' 의 컨셉 화보는 '강호의 미인' 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무협 세계에 뛰어든 빼어난 미모의 여인이 처절한 전투를 준비하는 모습과 여유롭게 사색을 즐기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무협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초월 for Kakao' 의 이번 컨셉 화보는 매 컷마다 코스튬 모델의 색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으며, 화보를 보는 것 만으로도 '초월 for Kakao' 의 무협 세계를 느낄 수 있어 유저들로 하여금 쉽게 게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초월 for Kakao' 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의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정통 무협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모든 컨텐츠를 3D로 구현해 PC 온라인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웅장함과 화려함을 모바일에서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초월 for Kakao' 는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사전등록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등록 초대 친구 수 1등에게는 아이폰7 혹은 아이폰7 플러스(128G 블랙 1명) 를, 2등 3명에게는 애플워치를, 3등 2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지급한다.



'초월 for Kakao' 에 이번 '강호의 미인' 컨셉 화보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w3d)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사전예약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aow3d.snail.com/index.html) 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델 : Team C.S.L 이나리(닉네임 : 리나)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