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엔씨소프트, ‘NC COMIX’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6.
728x90
반응형

- 엔씨코믹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벤트 참여 가능

- 안드로이드 OS용 모바일 앱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NC COMIX(이하 엔씨코믹스)’ 출시 100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씨코믹스는 엔씨소프트의 게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 를 활용한 웹툰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 서비스이다. 올해 9월 1일 iOS 용 모바일 앱, PC/모바일 웹사이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엔씨코믹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런칭 100일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12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아무말 대잔치(말풍선 채우기)’  ‘100일 축하 댓글’ ‘틀린그림찾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코믹스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ccomix.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12

 

 

 

 

엔씨코믹스는 출시 100일을 맞이해 ‘카카오 플러스 친구’ 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카카오톡에서 엔씨코믹스를 친구 추가하면,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PC온라인 게임 MXM(Master X Master: 마스터엑스마스터, 엠엑스엠) 의 ‘아라미’ 캐릭터로 만들어진 스티커 이모티콘(안녕 아라미야) 을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인기웹툰 작가 ‘만물상’ 이 그렸다.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nccomix) 에서 엔씨코믹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