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리스타일, 12주년 기념 ‘프리스타일 대축제’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서 12주년을 기념해 ‘프리스타일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수)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5가지로 접속 보상부터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미션과 미니게임 등 다채로운 형식으로 준비됐다. 이번 진행기간은 6일부터 오는 27일까지로 총 21일간 지속될 예정이다.


우선 ‘개발자의 멘탈을 찾아주세요’ 로 명명된 출석 이벤트로 게임 접속 후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12분 접속 인증을 받을 경우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개발자 14명의 멘탈을 모두 찾아줄 경우 개발팀장의 특별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촛불을 켜라’ 는 게임 내 미션수행 이벤트다. 총 20가지의 미션에 따라 촛불을 켤 수 있고, 촛불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초마다 최대 획득량이 정해져 있어, 최대치 이상으로 획득할 수는 없다.



‘FS 즉석 티켓’ 은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진행되는 복권 추첨 이벤트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 시 주어진 행운의 티켓으로 1부터 20 사이의 번호를 추첨하면 되며, 행운의 숫자와 일치할 경우 당첨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주사위의 신’ 이벤트는 주사위 굴리기 미니게임이다. 유저들은 게임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거나, 각 미션별 랭킹에 오를 경우 칭호와 특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 ‘반값습니다’ 는 선물상자가 매달린 풍선을 바늘로 터뜨리면 무작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유저들은 바늘 1개, 10개, 30개 형식으로 풍선을 터트릴 수 있으며, 각 방식에 따라 ‘특수이름 변경권’ 및 ‘포텐카드 이동권’ 등의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3일 실시된 ‘프리스타일 한중대항전’ 한국대표 선발전 결승전에서 럭(LUCK)이 본(Born..) 을 풀세트 접전 끝에 3대2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또, 이번 12주년 이벤트와 게임정보 등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http://fs.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