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한 오리진, 신규 서버 카사 오픈과 함께 고레벨 달성 쉽게 만든다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5.
728x90
반응형

- 신규 서버 카사 오픈과 함께 고레벨 아이템 구간별 제공  

- 21일 고레벨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 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 오리진이 신규 서버 ‘카사’ 오픈과 함께 고레벨 달성이 편한 다양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로한 오리진은 이미 예고한 대로 21일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 작업으로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레벨별 보상아이템 그리고 캐시아이템, 필드 무한 퀘스트 반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특히 금일 오픈하는 신규 서버 ‘카사’ 는 플레이 제한 시간 등 어떤 제한적인 영향없이 누구나 다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어 50레벨부터 100레벨까지 각 레벨 별로 10검 10셋 유니크 장비를 모두에게 제공한다.

 

반응형

 

그리고 던전스페셜 패키지, 필수 패키지 세트 등 15만원 상당 캐시 아이템을 무료로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빠른 레벨업을 위해 필드 퀘스트 경험치를 최대 10배 빨리 성장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번 필드 퀘스트는 무한 반복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로한 오리진은 이번 신규 서버와 고레벨 달성 프로젝트가 완료되는 대로 21일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는 100레벨 캐릭터를 위한 무한 성장 시스템으로 초월 스테이터스를 제공한다. 초월 스테이터스는 100레벨 이후 습득한 경험치를 소진하여 스테이터스를 추가 획득하는 시스템으로 힘, 민첩, 체력, 지능, 순발, 정신력 중 랜덤하게 적용된다. 또한 타락한 영웅의 전당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고레벨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신규 서버와 함께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빠르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으며, 앞으로 제공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즐기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로한 : 오리진' 의 신규 서버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rigin.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