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최고 등급 ‘고대 장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에 고대 방어구, 릴리스 원거리 무기 등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대 방어구는 7번째 등급이자 최고 능력치를 보유한 장비로 휴먼 ‘고대의 팔라딘’, 엘프 ‘고대의 하이엘프’, 반고 ‘고대의 슬레이어’, 릴리스 ‘고대의 페어리’ 등 각 캐릭터별로 1종씩, 총 4종이 추가됐다.

 

최근에 업데이트한 신규 캐릭터 ‘릴리스’의 원거리 무기 ‘얼음여왕의 마법봉’ 도 새롭게 공개했다. ‘얼음여왕의 마법봉’은 스킬을 여러 번 모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지원되며, 기존 스킬 회복 중에 해당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것과는 달리 보유한 스킬 개수에 따라 스킬 회복 중에도 스킬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콘텐츠도 추가했다. 오는 12월 29일까지 탐험 시 골드 및 옵션변환석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던전을 열고, 각 캐릭터별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또 실시간 콘텐츠 내 채팅 이모티콘 기능을 추가하고 메인 화면을 겨울 배경으로 변경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새로운 즐길거리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레이븐’ 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 며, “새해에는 고대 마법 무기, 신규 성장 시스템, 실시간 콘텐츠 등 더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 뵐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0일까지 신화등급 무기, 신화 초월 카드 등 중에 원하는 아이템 1개를 선물로 증정하고, 오는 1월 1일까지는 접속만 해도 전설 망토, 전설 장신구, 신화 무기, 신화 방어구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픽미업 이벤트, 접속시간 보상 2배 이벤트, 크리스마스 유물 이벤트, 마테라 사원 골드 2배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여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이븐' 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 지난해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 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지난 9, 10월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TOP10 에 재 진입하는 저력을 보이며 왕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