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오리진, 웹어워드 코리아 선정 광고·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수상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6.
728x90
반응형

- 12/15, 웹젠 ‘뮤 오리진’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 최우수상 수상 영예

- 영화배우 장동건과 함께 ‘잃어버린 당신의 추억을 새롭게 시작하다!’ 캠페인 펼쳐

- 뮤 오리진,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 및 독창적 마케팅 지속해 나갈 것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MU ORIGIN)’ 이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은 어제(12월15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에서 광고/프로모션 부문 서비스프로모션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회장, 김철균) 가 주관하는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는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웹젠은 지난 해 9월 ‘뮤 오리진’ 이 지향하는 ‘공감(共感) ’이라는 주제에 가장 적합한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장동건을 선정하고, 게임네트워크로 모두가 연결되는 세상을 담은 3편의 ‘공감 캠페인’을  진행했다.

 

‘뮤 오리진’ 의 공감캠페인은 단순히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것을 넘어 모바일 네트워크게임을 통해 ‘함께’ 라는 인간관계를 찾아가자는 내용으로 전개돼 2030세대는 물론 4050세대까지 폭 넓은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웹젠 국내사업3실 천삼 실장은 “인터넷 혁신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온 ‘웹어워드 코리아’ 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게임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독창적인 콘텐츠와 마케팅을 준비해 나갈 것” 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뮤 오리진’ 은 실시간 대규모 길드 공성전을 모바일에서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등 다수의 인원이 실시간으로 접속해 즐길 수 있는 모바일네트워크 게임의 기술력을 한층 높이고, 모바일 MMORPG 의 대중화를 이끌어 왔다.

 

웹젠 ‘뮤 오리진’ 의 공감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9AMlHxp9LhI)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