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 퍼즐게임 ‘프렌즈젤리 for Kakao’ CBT 참가자 모집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9.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 는 19일,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2-매치 퍼즐게임 ‘프렌즈젤리 for Kakao’ 의 비공개 테스트 (CBT, Closed Beta Tes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자 모집은 2017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의 ‘프렌즈게임’ 팬들은 이번 CBT 를 통해 ‘프렌즈젤리 for Kakao’ 를 누구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캔디팡 for Kakao’ 를 개발한 조이맥스가 선보이는 ‘프렌즈젤리 for Kakao’ 는 2개 이상의 같은색 블록을 매치해 터뜨리는 2-매치 퍼즐게임을 스테이지 방식으로 새롭게 구현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프렌즈젤리 for Kakao’ CBT 모집 페이지(http://kko.to/DUzD1Oshi)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테스트 시작일에 카카오 게임 플러스친구를 통해 참여 방식이 안내 될 예정이다.

 

 

CBT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렌즈젤리 for Kakao’ 출시와 함께 인게임 아이템인 루비와 프렌즈 캐릭터 1종이 지급되며, 테스트 기간 중 특정 스테이지 및 출석일을 달성한 이용자와 설문조사 참가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 외에도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상품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지급한다.

 

‘프렌즈젤리 for Kakao’ 는 카카오프렌즈 IP 를 활용한 다섯번째 게임으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풀어나가는 개성 있는 게임 모드와 미션으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해 2017년 상반기 ‘프렌즈게임’ 의 흥행을 이어갈 타이틀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