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새해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1. 3.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3일, 감성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에 새해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놀러와 마이홈’ 의 자랑인 소셜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달 초 시작된 예약 프로모션 이후 큰 기대를 모아 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총총 샛별 광장’ 은 게이머들의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다. 특히 실시간 채팅도 가능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뽐내고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등 자유롭게 소통하며 친목을 다질 수 있다. 또, 기쁨, 슬픔, 놀람 등의 감정을 캐릭터의 재미난 표정과 행동으로 표현할 수 있는 ‘이모션’ 기능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코 협회 물품 수집기’ 와 ‘로빈샵 전용 작업대’, ‘광장 전용 의뢰 게시판’ 등의 새로운 콘텐츠도 ‘총총 샛별 광장’ 내 마련됐다.

 

‘데코 협회 물품 수집기’ 는 보유 아이템을 분해함으로써 고급 가구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데코 협회 배지(badge)’, ‘데코 협회 감사 배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도구이며, ‘로빈샵 전용 작업대’ 는 이용자의 공방에서는 제작이 불가능한 특별 가구와 복장, 액세서리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다. 그리고 ‘광장 전용 의뢰 게시판’ 은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 제작을 광장 내 다른 이용자에게 부탁할 수 있는 곳이다.

 

카카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월 10일까지 ‘총총 샛별 광장’ 에서 ‘물품 수집기 이용’, ‘채팅하기’ 등의 미션을 수행할 경우, 각종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티켓’ 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라이언 바디필로우’를 선물한다.

 

그리고 1월 16일까지 게임 내 ‘귀요미 버숨의 새해인사’ 퀘스트를 완료 할 경우 카카오톡 이모티콘 ‘버라이어티 숨’을 지급하고, 1월 9일까지 모든 접속자들에게 아이템 구입에 사용되는 젬 100개를 1회 제공한다.

 

또, 오는 2월 2일까지 게임 내 ‘롯데시네마의 특별한 팝콘’ 퀘스트를 완료하는 이용자들 중 선착순 40만 명에게 ‘롯데시네마 콤보 세트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놀러와 마이홈’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yhomeforkaka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 이 개발한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는 공방을 꾸미고 확장하면서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게임으로, 동화 풍의 그래픽과 풍성한 소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카카오 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