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전국민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사전예약 흥행 돌풍

by 잭스틸(B.k Mania) 2017. 2. 1.
728x90
반응형

- 사전예약 시작 11일 만에 신청 유저 수 30만 돌파로 흥행 돌풍 예고

- 몬스터 조련사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모험

- 펫 5단계 진화 시스템, 퍼즐과 조합된 던전 등으로 새롭고 신선한 재미

 

 

글로벌 퍼블리셔 NGames(대표 Jacky W, 이하 엔게임즈) 는 1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국민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 의 사전예약 유저가 3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파라몬' 은 실시 11일 만인 지난 1월 31일 신청 유저 수가 30만을 돌파했으며, 현재도 빠른 속도로 사전예약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

 

'파라몬' 은 몬스터 조련사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턴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유저는 포획한 펫을 육성하고 조합해 다양한 전략 전투와 타 유저와의 PvP 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턴제 전투 방식을 채택해 유저는 손쉽고 간편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미리 확인 가능한 각종 펫들과 서약을 맺는 시스템으로 미리 서약을 맺은 펫을 수집해 장착하는 것만으로 전투력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다.

 

특히, 수집한 펫을 5단계로 진화시킬 수 있는 진화 시스템은 귀엽기만 한 펫이 아닌 능력치와 함께 외형적으로도 더욱 강력한 펫을 육성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일반 공격 스킬과 조건을 달성하면 발동되는 스킬 등 다양한 스킬 조합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단순한 전투력 대결이 아닌 퍼즐과의 조합된 던전을 구현해 성장만을 요구하는 RPG 와 다른 신선함을 제공한다.

 

한편, 엔게임즈는 '파라몬' 사전예약을 기념해 사전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금괴와 삐약비 쿠키, 소형 포션 등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 '파라몬'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7 과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라몬' 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reg-monster.ngames.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aram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