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휴식은 끝났다! 뜨거운 열기의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3주차의 주인공은?

by 잭스틸(B.k Mania) 2017. 2. 3.
728x90
반응형

- 설 연휴 휴식 끝난 LCK, 5일(일) 넥슨 아레나에서 3주차 마지막 경기 진행

- 시즌 초 상반된 분위기를 걷고 있는 두 팀, Samsung GALAXY와 ROX Tigers, 승부의 향방은?

- 시즌 전승 무적의 행보를 보이고 있는 SK telecom T1, MVP를 상대로 기세를 이어갈지 주목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 는 3일,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 참여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2017 LCK Spring)' 의 3주차 마지막 경기인 Samsung GALAXY 와 ROX Tigers, SK telecom T1 과 MVP 의 경기가 오는 5일(일) 오후 5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 된다고 밝혔다.


꿀맛 같은 설 연휴를 보내고 다시 치열한 승부의 장에 돌아온 선수들의 연이은 슈퍼 플레이가 펼쳐질 이번 '2017 LCK Spring' 3주차 넥슨 아레나의 첫 경기는, 최근 2승 1패 +2의 성적을 기록하며 전년도 롤드컵 준우승 팀의 모습을 점차 회복해 나가고 있는 Samsung GALAXY 와 전면적 리빌딩 이후 1승 2패 -2의 성적으로 초반 어려움을 겪고 있는 ROX Tigers 의 경기다.


과거 CJ엔투스 시절 한솥밥을 먹은 바 있는 두 베테랑 플레이어 '엠비션' 강찬용 선수와 '샤이' 박상면 선수가 각각 정신적 지주로 자리 잡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진 두 팀은, 금일 경기 이후 하루 휴식을 가진 뒤 바로 4주차 첫날 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공통적 어려움에 직면하게 됐다.


초반의 좋은 기세를 4주차 경기까지 이어가고자 할 Samsung GALAXY 와 좋지 못한 분위기를 끊어내고 기분 좋게 4주차 경기를 맞이하고 싶어 할 ROX Tigers 양 팀 모두에게 한 경기 이상의 의미가 될 수 있는 경기인 만큼 양 팀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지는 20시 경기에는 서로 전승과 전패라는 다른 의미의 사슬로 묶인 두 팀, SK telecom T1 과 MVP 의 대결이 이어진다.


'후니' 허승훈과 '피넛' 한왕호의 빠른 팀 적응으로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력해진 SK telecom T1 을 상대로 LCK 와 케스파컵 전적을 포함해 0대 6이라는 압도적 열세의 상대 전적을 보이는 MVP가 어떤 전략으로 경기를 치르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SK telecom T1 을 상대로 MVP 가 상대 전적 데이터만 놓고 보았을 시 일방적 경기가 전개될 것이라는 관측이 다수지만, 지난 시즌부터 오랜 기간 손발을 맞춰온 멤버들로 구성된 MVP인 만큼 이번 경기를 시작으로 SK telecom T1 에 반격을 가할 수 있는 가능성도 충분하다는 예측도 적지 않은 상황이다.



이번 '2017 LCK Spring' 에서 현재까지 전승을 기록하며 이번 시즌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SK telecom T1 의 연승 행진에 MVP 가 과연 제동을 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설 연휴를 마치고 나날이 열기를 더해가는 '2017 LCK Spring' 의 3주차 스포티비 게임즈 주관 경기는 오는 5일 17시와 20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 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 IPTV 와 케이블TV, 네이버, 아프리카TV, 카카오TV, tv팟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2017 LCK Spring' 3주차 경기의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티켓링크 예매처(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장당 4천원(골드석)과 2천원(실버석), 1천원(브론즈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2017 LCK Spring의 중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SportsTV 홈페이지(http://www.e-sportstv.net) 과 SPOTV GAMES 공식 SNS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spotvgames, 트위터 - https://twitter.com/spotv_game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2017 LCK Spring 3주차 스포티비 게임즈 중계진 라인업 >

[2017년 2월 5일(일) - SSG vs. ROX / SKT vs. MVP] SPOTV GAMES 생중계

> 중계진 : 성승헌 캐스터 - 하광석 해설 - 강승현 해설

> 프리뷰&리뷰: 이현경 아나운서 - 고인규 해설 - 강형우 해설

> 글로벌중계: Brendan Valdes, Nick “LS” De Cesare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