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구양신공 모바일 버전 '건곤' 첫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2. 14.
728x90
반응형

- '건곤' 자사의 유명 IP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모바일로 재탄생

- 최첨단 물리 Unity5 엔진을 사용해 콘솔 게임의 화면 퀄리티를 모바일로 완벽 구현

- 하늘과 땅의 의미를 가진 '건곤', 게임 내 두 개 세력의 치열한 세력전과 쟁탈전 예고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4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의 한국 서비스명을 확정하고 대표 이미지와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건곤'은 자사가 Xbox One과 PS4 등의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게임 '구양신공' 의 방대한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화려한 강호 무공의 스킬과 방대한 오픈 필드 등 '구양신공' 의 무협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했다.



  



최첨단 물리 엔진 Unity5 를 사용해 재탄생한 '건곤'은 기존 콘솔 게임의 화면 퀄리티를 모바일로 구현해 더욱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무협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한국 서비스명이 확정된 '건곤' 은 하늘과 땅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의 스토리상 초운성과 혼황곡 두 개의 세력으로 나누어 치열한 세력전과 영지 쟁탈전을 벌인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건곤' 은 중국에서도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으로 2017년 상반기 내 중국과 한국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2월 중 국내 사전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