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달성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1.
728x90
반응형

- '파라몬' 정식 서비스 3일 만인 지난 17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달성

- 사전예약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파라몬' 안드로이드 마켓 인기순위 상위권

- 턴제 방식의 어렵지 않은 플레이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여성 유저들에게 인기

 


글로벌 퍼블리셔 NGames(대표 Jacky W, 이하 엔게임즈 )는 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국민 몬스터 육성 RPG(역할수행게임) '파라몬 :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 이 애플 앱스토어의 게임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파라몬 '은 사전예약을 실시한지 11일 만에 신청자 수가 30만을 넘어서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바 있으며, 정식 서비스 3일 만인 지난 17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파라몬'


또한, 원스토어 인기순위 2위와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6위에 오르는 등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인기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지속적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파라몬' 은 턴제 방식의 어렵지 않은 게임 플레이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몬스터들이 등장해 특히 여성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기존 RPG와는 다른 퍼즐 게임을 접목하는 등의 다양한 컨텐츠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 원스토어 인기순위 2위 '파라몬'



▲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순위 6위 '파라몬'


엔게임즈는 '파라몬' 정식 서비스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에 매일 로그인하는 유저들에게 골드와 다이아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 연속 출석 시 100만 원 상당의 S급 파라몬을 100%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 회원 수 증가에 따라 S급과 A급 파라몬, 금괴 등을 지급하는 '공카 회원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파라몬' 튜토리얼 플레이 영상


'파라몬' 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M9oRNO) 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uKdupO), 원스토어(https://goo.gl/whsYO7)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aram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