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캐릭터 원화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3.
728x90
반응형

- 온라인과 콘솔 게임을 압도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와 스킬을 통한 다양한 전투 책략 지원

- '용의 수호자'와 '불멸의 도객', '꼬마 악동', '비천의 살수' 등 총 4개의 개성 넘치는 직업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3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했다.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은 온라인 게임과 콘솔 게임을 압도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8가지 기본 스킬을 다양하게 매칭해 전투 책략을 구성할 수 있으며, '초원성' 과 '혼황곡' 두 세력으로 나뉘어 치열한 세력전과 진영 쟁탈전을 펼칠 수 있다.



▲ '건곤' 캐릭터 '용의 수호자원화


'건곤' 은 '용의 수호자' 와 '불멸의 도객', '꼬마 악동', '비천의 살수' 등 총 4개의 개성 넘치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용의 수호자' 는 주먹과 반지, 팔찌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심오한 내공을 가진 캐릭터로 뛰어난 공격력과 방어력을 모두 겸비해 상대방에게 큰 위협감을 줄 수 있는 직업이다. 화려한 무공 초식을 사용하며, 상대방에게 엄청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 '건곤' 캐릭터 '불멸의 도객원화


'불멸의 도객' 은 칼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심오한 무공을 익힌 문파로 잔인하고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고 해 '혈의 살수'라고도 불리는 직업이며, 전투시 최선봉에 앞장서는 공격수의 역할을 담당한다.



▲ '건곤' 캐릭터 '꼬마 악동' 원화


'꼬마악동' 은 우산과 침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많은 수수께끼를 간직한 직업으로 귀엽고 아담한 체형을 가지고 있지만 기관술과 치료술로 강호에 널리 명성을 알리는 직업이며, 엄청난 치료술을 자랑하는 힐러의 역할을 담당하는 캐릭터이다.



▲ '건곤' 캐릭터 '비천의 살수원화


마지막 직업인 '비천의 살수' 는 비수와 단칼, 수환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빠른 이동속도와 공격력, 암살 능력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직업이며, 무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컨트롤 스킬과 날렵한 이동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이다.

한편, '건곤' 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별도의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건곤' 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