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무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4.
728x90
반응형

- 최고 레벨 80 상향 및 80레벨 장비와 칭호 등 80레벨 컨텐츠 대거 업데이트

- 최저 레벨 70 이상의 유저만 입장이 가능한 금지구역 '귀허전' 추가

- 신규 강호 무공 '천운수'와 '혈살도법' 추가와 신규 강호 내공 업데이트 예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초월 for Kakao' 의 최고 레벨 상향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월 for Kakao' 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한 정통 무협 모바일 RPG 로 지난 12월 정식 출시 후 서비스 3일 만에 국내 마켓 1위를 석권한 바 있으며, 최첨단 모바일 엔진을 통해 온라인급 컨텐츠를 선보여 게임성을 높게 인정받고 있다.


  


'초월 for Kakao' 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현재 70인 최고 레벨이 80으로 상향되고 80레벨 장비와 칭호 등이 추가되며, 내공 수련 최고 레벨과 무공 수련 최고 레벨, 장비 강화 최고 레벨도 함께 상향될 예정이다.


또한, 최저 공력 192600, 최저 레벨 70 이상인 유저만 입장이 가능한 금지구역 '귀허전'이 추가돼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원거리 공격에 능한 신규 강호 무공 '천운수'와 치명적인 데미지를 자랑하는 '혈살도법' 추가와 신규 강호 내공인 '천살파'와 '무우심경', '파천오세결' 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스네일게임즈는 이번 '초월 for Kakao'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귀속황금과 운부, 협객경험단, 제작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한다.


'초월 for Kakao'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ba4K9E)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w3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