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 레드나이츠, 네 번째 영웅 ‘다크엘프 렌’과 신규 서버 ‘렌’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7.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의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인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 가 28일 신규 서버와 콘텐츠를 추가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렌’ 과 신규 영웅 ‘다크엘프 렌’ 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기존 이용자와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 모두가 신규 서버 ‘렌’과 영웅 ‘다크엘프 렌’ 을 즐길 수 있다. 다크엘프 종족인 ‘렌' 은 PC 온라인 게임 ‘리니지’ 에 등장하는 강력한 영웅이다. 모바일게임 레드나이츠에서 원작의 캐릭터를 재해석했다.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빠른 성장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고 레벨 확장(56레벨 → 60레벨), 연성(캐릭터 능력치 강화), 수치 확장(신화+1 → 신화 +2), 비밀창고와 장비 합성 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새학기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Dungeon) 에서 4종의 캐릭터 의상(코스튬) 을 얻을 수 있다. 신규/복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출석 보상 이벤트도 열린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