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울워커X스파이럴캣츠 콜라보레이션 코스튬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8.
728x90
반응형

- 2월 28일(화) ‘이리스’, ‘스텔라’의 메이드 코스튬 출시

- 국내 최고의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코스튬 기획 및 디자인 참여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 에서 전문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디자인한 메이드 코스튬을 게임 내 아이템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울워커’ 의 다섯 캐릭터 중 ‘이리스’ 와 ‘스텔라’ 전용으로 출시되는 메이드 코스튬은 그 동안 수많은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을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진행했으며 해당 코스튬을 착용한 캐릭터를 코스프레 하기도 하는 등 ‘소울워커’ 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코스튬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스파이럴캣츠가 디자인한 다른 캐릭터의 코스튬을 추가적으로 선보이고 오프라인 유저행사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우리나라 최고의 코스프레팀 중 하나인 ‘스파이럴캣츠’ 가 ‘소울워커’ 에 대한 사랑을 듬뿍 담아 디자인한 결과물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며, “소울워커는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