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화끈하고 파괴력 넘치는 신규용병 ‘가고일’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8.
728x90
반응형

- 185번째 신규용병 ‘가고일’ 하늘을 날며 독액을 발사하는 공격 기술 보유

-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28일) 신규용병 ‘가고일’ 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용병 ‘가고일’ 은 185번째 신규 용병으로 하늘을 날아서 독액을 발사하는 공격을 주로 사용하며 독액을 통해 상대를 단단한 돌로 변화시킬 수 있는 특수한 능력도 가진 원거리 일반용병이다.

 

특히, 상대를 빠르게 돌로 변화 시킬 수 있는 ‘급속 석화’, 폭발하는 독액을 전방으로 발사하는 ‘독액 폭발’, 땅을 내리쳐 상대를 공격하는 ‘가고일의 분노’ 등 화끈하고 파괴력 넘치는 공격 기술을 보유 하고 있다.

 

'로스트사가' 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28일)부터 3월 8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정기 주머니’ 와 ‘장난감 검’ 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40분 마다 ‘미지의 정기’ 를 지급하고, 삼일절에는 접속 시간 100분 달성 시 ‘액세서리 패키지’ 3개를, 이후 접속 시간 100분 달성 시 ‘유니크 장비 합성기’ 를 선물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스튜어디스 패키지’ 와 ‘레어용병 소환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