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전략 TCG형 RPG ‘나선의경계’ 14일 구글·애플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4.
728x90
반응형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전략 TCG형 RPG(트레이딩카드 역할수행게임) ‘나선의경계’ 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나선의경계’ 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도감을 수집하는 재미와 환상적인 스킬 전투가 강점인 전략 TCG 형 RPG 이다. 풍부하고 시원시원한 전투 방식으로 정통 RPG 의 맥을 이었을 뿐만 아니라 공격에 따라 적군을 장외로 퇴장 시킬 수 있는 ‘링 아웃(Ring Out)’ 전투 시스템이 강점이다. 



출시 전 40만명이 넘는 사전 예약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인 ‘나선의경계’ 는 업계 최고 사운드작가인 Zeta(제타) 와, 이름만 들어도 알 법한 일본 초일류 성우 쿠기미야 리에, 우치다 아야 등이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해 화제를 모았다. 


그 외에도 ‘밀리언아서’, ‘체인크로니클’, ‘붕괴학원’ 등 유명 일본게임의 메인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접 캐릭터 도감 제작에 참여하는 등 전반적으로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룽투코리아는 ‘나선의경계’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SR등급 카드, UR등급 카드, 다이아 등 총 4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초보 유저를 위해 마련된 레벨 업 퀘스트를 통과한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신병훈련캠프’, 길드별 레이드를 진행하여 랭킹 달성한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레이드 최강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많은 이용자들의 기다림 속에 드디어 ‘나선의경계’ 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만족할 만할 만한 수준의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나선의경계’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