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어드벤처 게임 ‘디스 이즈 더 폴리스’ PS4 버전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3.
728x90
반응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THQ 노르딕(THQ Nordic )의 ‘디스 이즈 더 폴리스(This is the Police)’ PS4 버전을 금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9,800 원에 정식 출시하며, 출시 후 일 주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야기의 무대인 프리버그 시는 범죄로 얼룩져 급격히 쇠락해가는 혼돈의 도시다. 시장은 자신의 특권을 남용하며, 지하 세계의 마피아들은 어둠 속에 숨어 점점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당신은 까칠한 경찰서장 잭 보이드가 되어, 부패와 범죄, 그리고 음모로 가득한 이 도시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때로는 위험한 범죄 현장에 출동하기도 하고, 범죄 조직의 두목과 협상하기도 하며,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의 난해한 질문을 회피하거나, 증인석에 앉아 각종 신문을 견뎌내야 한다. 당신은 쓸만한 은퇴 자금을 모을 때까지 이 압박을 견뎌낼 수 있는가.


 


게임 특징


■ 잭 보이드가 은퇴하기 전까지 남은 180일간, 은퇴자금 50만 달러를 모으자. 당신은 권력을 가진 경찰서장이다.


■ 어떤 선택을 하는지, 어떤 반응을 고르는지가 스토리에 영향을 끼친다. 잭 보이드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 착한 놈, 나쁜 놈, 그리고 추한 놈. 프리버그의 경찰서장은 다양한 사람들을 대해야 한다. 나쁜 놈들을 찾고 처리하는 것은 당신의 몫이다.


■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라. 프리버그 경찰의 우두머리로서 응급 상황에 대처하고 부하들을 관리하며, 시청과 부패한 시장으로부터 경찰 조직을 보호하라.


■ 사건을 수사하고, 시내의 범죄 조직에 대한 단서를 수집하라.


■ 권력을 가진 사람들을 활용하라. 그들로부터 각종 혜택을 얻을 수 있지만, 큰 혜택에는 그만큼의 대가가 따른다.


 


‘디스 이즈 더 폴리스’ PS4 버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http://store.playstat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