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4여신 온라인 신규 PV '4여신 온라인의 세계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4.
728x90
반응형

CFK는 오늘,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4여신 온라인 CYBER DIMENSION NEPTUNE(이후 4여신 온라인)'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 '4여신 온라인의 세계로!' 를 공개했다.


이번 '4여신 온라인' 은 인기 RPG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게임업계의 인기 온라인 게임 '4여신 온라인' 의 베타 테스터가 된 넵튠 일행이 녹색의 대지와 바다로 둘러싸인 환상세계 '알스가르드' 를 무대로 모험을 펼치는 새로운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실제 게임화면과 함께, 주인공인 넵튠의 등장, 그리고 본편에 출연하는 일본 유명 성우(다나카 리에, 호리에 유이, 우치다 아야 등) 들의 캐스팅을 소개하고 있다.




PV 공개와 함께 CFK 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고 계시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개발사와 협력해 열심히 로컬라이즈 작업 중이다. 곧 한글판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 고 전했다.


시리즈 최신작 '4여신 온라인' 의 한글화 작업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이후에도 등장 인물 및 시스템 등 게임에 대한 정보와 관련 내용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그 외 기타 정보는 CFK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FK_NEWS)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