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뮤 온라인’, 봄맞이 ‘꽃피는 봄날 이벤트’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4.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 이 꽃피는 봄을 맞이해 여러 이벤트를 시작했다. 어제(3월 23일)부터 오는 4월 6일까지 봄을 주제로 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회원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뮤 온라인’의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마법사의 반지’, ‘공속 스크롤’, ‘상승의 부적Ⅱ’ 으로 구성되어 있는 ‘봄날 대박 패키지’를 0원에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 상품은 게임 내 상점에서 매 20시간 마다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게이머들은 오는 4월 6일까지 ‘뮤 온라인’ 과 ‘뮤 블루’ 의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30분간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벚꽃 술’/’경단’/’꽃잎’ 을 비롯해 ‘축복/영혼의 보석’ 과 ‘붉은 벚꽃 가지’ 가 들어있는 ‘벚꽃놀이상자’ 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붉은 벚꽃 가지’ 를 50개 모은 후 노리아 지역에 위치한 ‘벚꽃의 정령’ 에게 가면, ‘영웅블러드엔젤혼’, ‘엑셀런트 목걸이’, ‘축복/영혼의 보석 묶음(10개)’ 등의 고급 아이템들 중 1개와 교환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들에게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경험치 100% 상승 효과를 적용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과 어제(3월 23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자사의 신작 PC MMORPG '뮤 레전드'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 30일까지 운영되는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3'에서 각각 100레벨과 300레벨을 달성하면 '뮤 레전드' 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펫 아이템인 ‘티베톤 강아지’와 코스튬 아이템 ‘다크엔젤’을 선물한다. ‘뮤 온라인’ 의 게임 정보 및 ‘꽃피는 봄날이벤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