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레전드, 전국 PC방 게릴라 이벤트로 게이머 관심 ‘집중’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의 신작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 가 웹젠 PC방 가맹점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웹젠은 지난 4월 5일부터 4월 8일까지 ‘뮤 레전드’ 의 정식 서비스 후 현재까지 가장 높은 PC방 점유율을 기록한 상위 120곳을 선정해 ‘게릴라 이벤트’ 를 진행했다. 웹젠은 PC방에서 ‘뮤 레전드’ 를 즐기는 이용자들과 PC MMORPG 에 관심이 많은 일반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쳤다.


게릴라 이벤트는 게임 쿠폰과 현물경품을 증정하는 ‘캡슐뽑기 이벤트’ 와 ‘5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PC방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현장에 직접 방문한 ‘뮤 레전드’ 운영팀에게 캐릭터 밸런스 조정,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단속, PC방 이용자를 위한 혜택 추가 등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안했다. 



▲ '뮤 레전드' 경기 지역 PC방 이벤트


특히, 오산에 위치한 이벤트 PC방에서는 ‘뮤 레전드’ 듀엘든 서버에서 활동 중인 길드 20여 명이 참석해 PC방을 찾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길드는 20대 초반부터 40대 중반까지 연령 및 성별에 상관없이 다양한 게임 회원들로 구성돼 전 연령층에 걸친 ‘뮤 레전드’ 의 인기를 확인했다.

 


▲ '뮤 레전드' 경상 지역 PC방 이벤트


한편, 웹젠은 전국 1만 여 ‘웹젠 가맹 PC방’ 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게임쿠폰을 비치해 PC방 이용자들의 게임접속을 유도하고 있다. 웹젠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일일귀속 레드젠 지급’ 과 ‘영혼 경험치 30% 추가’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향후 웹젠은 전국의 ‘뮤 레전드’ 회원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온-오프라인 공간을 확대하고, 고객 센터의 전문성 제고 및 불법 프로그램 단속 강화 등 운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 '뮤 레전드' 전라 지역 PC방 이벤트


웹젠의 핵앤슬래시 PC MMORPG ‘뮤 레전드’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 및 포스트(http://post.naver.com/webzen090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