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3D MMORPG '건곤' 원스토어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3.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3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곤' 은 자사가 Xbox 와 PS4 등의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 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재탄생된 모바일 3D MMORPG 로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을 사용해 기존 모바일 게임은 물론 콘솔 게임을 넘어선 화면 표현력과 거침없는 액션을 자랑한다.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인 '건곤' 은 게임의 스토리상 두 개의 세력으로 나누어진 '초운성' 과 '혼황곡'이 치열한 세력전과 영지 쟁탈전을 벌인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에 걸맞은 거대한 오픈 필드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자의 특별한 장점이 두드러지는 '용의 수호자' 와 '불멸의 도객', '꼬마 악동', '화포의 신' 등 유저 각자의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 캐릭터별 무기에 부여돼있는 특별 스킬과 기본 스킬을 조합해 다양하고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건곤' 은 진영과 진영, 파티와 파티, 길드와 길드 등의 경쟁 컨텐츠가 핵심으로 최초 선택한 진영에서 자유롭게 길드를 선택해 치열한 진영전과 명예로운 길드전 등의 다양한 PVP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장비 강화와 레벨업 외의 깊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 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는 마켓에 리뷰를 남기면 보물지도를 지급하는 마켓리뷰 이벤트와 100레벨 달성 시 영혼석을 지급하는 100레벨 인증 이벤트,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 등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곤' 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1582)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9ys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