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7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사전 참가신청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4. 24.
728x90
반응형

오는 5월 5일(금), 6일(토) 양일간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 내 평화광장에서 개최되는 ‘2017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이 24일(월) 사전 참가신청에 돌입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는 ‘2017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은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통해 추억을 공유하고, 소통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올해로 5회를 맞았다. 



이번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넥슨의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카카오게임의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프렌즈팝콘 for Kakao’ 등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와 디엑스레이서(DXRACER), 생각투자주식회사, 동아오츠카가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2017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24일(월)부터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e-sports.or.kr/2017festival) 를 통해 사전 접수가 가능하며, 개인부터, 커플, 클랜, 가족 단위 프로그램까지 별도의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 바로 참가 가능한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나, 미리 참가신청을 하면 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다.


 

올해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은 어린이 날에 개최되는 만큼 더욱 풍성하게 채워질 계획이다. 


초대가수 축하 공연과, 프로 LoL 선수들의 이벤트 경기 및 팬 사인회, 프렌즈게임 파크 등이 진행되며, 디엑스레이서 의자, 공기청정기, 게이밍 기어, 이지드론, 넷마블 클래시 로얄 와펜 세트, 넥슨 캐쉬, 미니빔, LoL 폼볼, 프렌즈 인형, 프렌즈 게임 쿠폰 등 부스별 경품과 넷마블 게임 쿠폰, 넷마블 프렌즈 상품, 모두의 마블 보드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