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게임 캐릭터명 사전 접수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4. 25.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프리미엄 사전테스트를 마치고 정식서비스 준비에 들어갔다. 오늘(4월25일), 3일간의 프리미엄 사전테스트에서 안정성 및 기술 점검을 마무리하고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캐릭터 이름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캐릭터명 사전 접수를 시작했다. 정식서비스는 오는 5월에 시작한다.


 

지난 4월 20일부터 4월 22일까지 오픈형 사전 테스트 방식으로 진행한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테스트에서는 최적화와 서버안정성이 주로 점검됐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는 게임 내 Full-3D 시나리오 영상과 360도 회전 시점이 가능한 높은 수준의 게임그래픽, 참신한 탈 것 소재인 ‘마갑기’ 에 대해 높은 평가를 얻었다. 테스트 기간 중 참가자들의 평균 게임 이용시간은 130분을 넘기고, 재 접속률은 평균 64% 를 웃돌면서 게임 자체에 대한 재미를 인정받았다.

 


웹젠은 오늘부터 게임캐릭터 이름을 미리 정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를 시작하고 보완사항들에 대한 추가 개발이 완료되는 대로 5월 중 ‘아제라: 아이언 하트’ 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벤트를 통해 선점한 캐릭터명과 월드는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웹젠은 캐릭터명을 먼저 등록한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 참가 선물도 준비했다. 먼저,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S등급 레어반지’, ‘50포인트(브랜드페이지 포인트샵 상품)’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의 다른 게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신청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모두 참가한 회원들에게는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 ‘샷온라인M’ 과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뮤 이그니션'∙'R2'∙‘뮤 온라인’ 중 1개 게임을 선택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쿠폰이 지급된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이벤트 페이지(http://azera.webzen.co.kr)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zera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