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로야구 H2, 최고 등급 선수 추가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4. 28.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의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 가 28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등급인 EX 선수 카드, 매니저룸 등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EX 선수 카드(’08 김현수, ’10 이대호 등 18명) 를 추가했다. EX 선수 카드는 기존 최고 등급이었던 골든 글러브보다 높은 등급의 카드이다. 이용자는 선수 조합을 통해 EX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인 ‘매니저룸’ 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매니저룸에서 ‘레드벨벳’ 의 의상(3종) 을 살 수 있다. 의상을 구매한 이용자는 추가 혜택(선수팩, 게임 내 재화)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5월 11일까지 럭키 홈런레이스, 위닝볼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럭키 홈런레이스’ 이벤트에 참여하여 홈런 비거리에 따라 위닝볼(게임 내 재화) 을 받을 수 있다. ‘위닝볼 마일리지’ 이벤트는 게임 아이템(승급지원박스, 육성지원박스) 을 구매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이템 구매량에 따라 보상(선수팩, 육성지원박스 등) 을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 는 스크린 야구 업체인 ‘스트라이크존’ 과 제휴 이벤트를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챌린지 모드의 시범 경기에서 ‘스트라이크존’ 스테이지를 플레이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의 이용자는 스트라이크존 이용 쿠폰(1시간)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프로야구 H2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