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은콘텐츠, 황금연휴 ‘내 손 안의 남자친구’ 로맨스 소설 출간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
728x90
반응형

 

 

이은콘텐츠가 텍스트와 동영상을 함께 보는 신개념 로맨스 소설 '내 손 안의 남자친구(이하 내손남)' 의 출간을 기념해 교보문고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및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마이네임’ 을 주인공으로 한 내손남 시리즈는 현재 '나만 아는 세 번째', '떡볶이 성애자', '넌 내가 지킬게', '너를 꿈꾸다' 가 출간됐으며 추후 '아이돌과 비밀연애' 출간을 앞두고 있다.

 

 

내손남 시리즈는 국내 최초 텍스트와 동영상을 함께 보는 비주얼 픽션(Visual Fiction) 형식을 갖고 있다. 독자는 텍스트를 읽은 후 이어지는 동영상을 재생해 자신을 바라보며 말을 거는 남자주인공을 통해 여자주인공이 된 듯 생생한 로맨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교보문고 ebook 사이트(http://digital.kyobobook.co.kr) 에 접속 후 특별기획-[반값+e캐시] 로맨틱 멀티ebook 에서(4/28~5/15) 2주간 진행하며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교보e캐시 2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동안 각 권 50% 할인 대여 및 1~4권 전체 세트 70% 할인을 파격적으로 진행한다. 

 

이은콘텐츠는 5월 황금연휴 기간 기존과 다른 색다른 형식의 달콤하고 상큼한 로맨스 소설에 흠뻑 빠져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