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철권 7, 5월 11일 예약판매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17. 5. 8.
728x90
반응형

철권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4,400만장을 돌파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으로, 최신 정식 넘버링 시리즈인 ‘철권 7’ 의 국내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되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철권 7‘ 에서는 미시마 가문의 운명에 대한 결말을 둘러싼 스토리 라인, 더욱 발전된 그래픽, 신규 캐릭터 등장, 배틀 시스템 강화, 온라인 토너먼트 신규 탑재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철권 7‘ 의 예약 판매는 5월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PS4, Xbox One, PC 용의 콜렉터즈 에디션과 일반판, 그리고 PS4 용 디럭스 에디션이 발매 될 예정이다. 또한 5월 18일부터는 선주문으로 진행된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참전 캐릭터의 기술 커맨드와 캐릭터 설정 아트 등이 담긴 약 150페이지 분량의 풀컬러/하드커버 호화 커맨드 가이드북, 한국인 캐릭터 ‘화랑’ 의 비쥬얼이 인쇄 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플레이어블 캐릭터 엘리자의 프로모션 코드와 개발 스텝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패널 7종, 태고의 달인 콜라보레이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의 프로모션 코드 또한 제공된다.

 

 

※ 예약 특전 ‘개발 스텝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패널 7종’ 은 PS4의 예약판매 특전으로만 제공되며 DLC 팩1의 배포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차후 무료로 배포 될 예정입니다. 태고의 달인 콜레보레이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의 프로모션 코드는 PS4 의 예약판매 특전으로만 제공되며, 차후 무료로 배포 될 예정입니다.

 

 

 

PS4 / Xbox One / PC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품

 

- ‘철권 7‘ 소프트웨어

- 한정판 박스

- 슬리브

- 카즈야 & 헤이하치 특제 피규어 (30cm x 45cm)

- 사운드 트랙 CD

- 특제 STEELBOOK™

- 메탈 키링

 

PS4 디럭스 에디션 구성품

- ‘철권 7‘ PS4 소프트웨어

- 시즌 패스

 

 

또한 전 세계 동시 공개 ‘철권7’ 의 Overview 트레일러(한글판) 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되었으며, 본 영상에서는 미시마 가문의 뜨거운 부자 싸움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수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