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대작 ‘로열블러드’ 영상 공개.. ‘유나이트 서울 2017’서도 소개된다

by 잭스틸(B.k Mania) 2017. 5. 8.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의 자체 개발 신작 ‘로열블러드(Royal Blood)’ 의 영상을 본격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하반기 대작으로 꼽히는 MMORPG 로 국내·외 다양한 경로를 통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게임빌은 예술적인 배경과 캐릭터들의 모습, 변화무쌍한 게임 내 이벤트, 대규모 전투 장면의 긴장감 등을 여실히 전했다.  최근 이 게임은 유니티 코리아의 MWU 코리아 어워즈 2017(Made with Unity Korea Awards '17)’ 에서도 ‘베스트 그래픽’ 부문 우수작으로 선정, 출시 전부터 남다른 기대감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 미국 LA에서 열린 유니티 개발자 콘퍼런스 ‘UNITE LA 2016’ 키노트에서 비중있게 소개된 데 이어 오는 16일부터 개최될 ‘유나이트 서울 2017’ 에서도 우수 개발 사례로 발표될 예정이다.


‘로열블러드’ 는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으로 유니티 엔진을 활용,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 가능한 최고 수준의 퀄리티를 구현해 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국 모바일 MMORPG 최초로 ‘이벤트 드리븐 방식’ 을 전면 적용한 광활한 라이브 오픈 필드가 압권이며,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모습도 돋보인다. 이밖에도 100:100 RvR 전투, 채집, 낚시 등 풍부한 콘텐츠가 인기 요소로 꼽힌다. 무엇보다 게임빌은 이 게임을 서구권까지 잡을 최초의 MMORPG 로 보고 노하우를 총동원하고 있다.   


이 게임은 올 가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로열블러드’ 가 세계 시장에서 어느 정도의 파급력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