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드래곤과 함께 하늘을 누벼라! '드래곤 리볼트'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0.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판타지 모바일 3D MMORPG '드래곤 리볼트'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첨단 Unity 3D 엔진을 사용해 개발한 정통 판타지 모바일 3D MMORPG '드래곤 리볼트' 는 단순한 게임 개발에 목적을 두지 않고 완벽한 세계관 구현과 확장된 시간의 구축을 목표로 삼고 개발한 대규모 프로젝트이다.



'드래곤 리볼트' 는 드래곤의 반란을 둘러싸고 그라프 대륙에서 펼쳐지는 루슬란 제국과 아스타 혈맹의 대립과 전쟁을 그리고 있으며, 인간과 엘프, 하플링의 연합으로 이뤄진 루슬란 제국과 용인족과 야만족, 언데드로 구성된 아스타 혈맹 두 진영의 6종족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던전 플레이와 보스전, 필드 레이드, 룬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 MMORPG 의 컨텐츠는 물론 드래곤을 타고 공중에서 펼치는 전투와 지상에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드래곤과의 전투 등의 플레이를 구현해 더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네일게임즈는 '드래곤 리볼트' 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가 10만 명을 달성하면 100귀속 골드와 강화석 10개를 지급하며, 20만 명 달성 시 200귀속 골드와 강화석 20개를 지급하는 등 매 10만 달성 시마다 추가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의 두 진영인 루슬란 제국과 아스타 혈맹 중 마음에 드는 진영에 투표만 해도 3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며, 간략한 한 줄 기대평을 남기면 최대 5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리볼트' 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dragonrevolt.snail.com/kr)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lworl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