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리스타일,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2.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이 네이버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금)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11일 오후 5시에 오픈됐다. 이에 따라 네이버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프리스타일’ 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프리스타일은 2004년 출시되어 현재까지 13년째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최초의 힙합(hiphop) 길거리 농구 게임으로, 6명 또는 10명의 게이머가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최근 인기가수 홍진영 캐릭터를 출시하고, 악마로 변신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베르제’ 를 추가하는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환영해요! 또 오세요!’ 와 ‘FS 레벨업 데이’ 등 2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환영해요 이벤트는 신규/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캐시와 VIP+패키지등의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며, FS 레벨업 데이 이벤트는 경기 종료 후 경험치를 200% 추가 지급해주는 이벤트로 네이버 채널링 유저들이 원활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장수 게임인 프리스타일이 다수의 유저풀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 플랫폼 ‘네이버’ 와 채널링 서비스를 계약 체결로 향후 유저들의 보다 활기찬 플레이가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프리스타일에 성원을 보내 주시고, 사랑을 전해주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프리스타일의 네이버 채널링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http://fs.gametre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