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제라: 아이언하트’, 더 다양해지는 ‘GM이벤트’로 게임회원들의 사전 재미도 풍성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2.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공식카페에서 여러 이벤트로 게임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 오늘(5월12일), 공식카페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소서러’ 코스튬플레이를 맡으며 ‘명예GM’ 으로 활동해 온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개발사를 직접 방문해 게임을 체험해 보고, 개발과 사업준비 상황을 확인해보는 현장 소식을 전했다.

 

이은혜 ‘명예GM’ 은 CBT(비공개테스트) 에서 참가자들로부터 가장 많이 접수된 접속 끊김 현상 보완 상황, 채널이동 옵션 추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직접 준비해 개발자들로부터 답변을 받아 ‘GM노트’ 에 게재했다.


 

웹젠은 5월 25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공식카페에서 게임의 주요 콘텐츠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고, 게임운영자(GM, Game Master) 들이 직접 활동하는 여러 이벤트로 게임회원들을 미리 만나고 있다.

 

공식카페에서 5명의 대표GM(GM이시스∙GM크로노스∙GM베스타∙GM프레이야∙GM로키) 들이 번갈아 이벤트를 기획해 정보를 공지하는 ‘GM노트’ 는 게임 콘텐츠 외에도 여러 개발상황을 알리고,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게임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GM크로노스’ 는 게임 사전예약 모집 회원이 50만명을 달성하면 ‘번지점프 미션’ 을 수행하겠다고 공약을 걸어 카페 회원들로부터 많은 응원을 받았다. 이미 사전예약회원 50만명을 달성한 상황으로 ‘GM크로노스’ 는 공약 수행을 위해 정식서비스 전 번지점프를 체험해 카페에 인증 게시물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 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시연대를 마련해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플레이엑스포’ 의 웹젠부스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은 한정판 ‘VIP게임쿠폰’ 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캐릭터 ‘아처’∙’소서러’∙’나이트’ 와 보스몬스터 급인 대형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정상급 성우 4인의 캐릭터 음성 녹음 에피소드가 담긴 현장 촬영 동영상을 공식카페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안내페이지(http://azera.webzen.co.kr)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azera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