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layStation4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티져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7.
728x90
반응형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는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 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해당 티저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에 전했다.


이번 티져 영상을 통해서 소개되는 신규 캐릭터는 ‘더 프로페서’(‘The Professor’, 이하 ‘더 프로페서’) 로 미국 프로 길거리농구에서 잘 알려진 농구 선수이다.



‘더 프로페서’ 는 길거리 농구계의 스타들로 구성된 ‘Ball Up’ 팀에 소속, 현재 해당 팀과 함께 전세계를 순회하며 길거리농구 시합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또한 ‘더 프로페서’ 는 자신의 농구 기술을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인 ‘Professorlive’ 을 운영 중으로, 해당 채널은 전 세계적으로 1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채널이기도 하다.


조이시티는 지난해 ‘더 프로페서’ 를 직접 한국으로 초청, 그의 현란한 드리블 기술을 게임에 녹여내는 협력과정을 거치는 과정을 통해 신규 캐릭터로서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Ball Up’ 브랜드와의 협력으로 미국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길거리 농구 브랜드의 ‘Ball Up' 과 ‘Rise’ 의 농구화 신제품도 게임 내 신규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3on3 프리스타일’ 은 길거리 농구를 소재로 한 언리얼 엔진 기반의 3대3 스포츠 대전 게임이다. ‘프리스타일’ 시리즈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개성이 연출되었으며, 해당 게임을 통해 실제와 같은 현장감을 게임 내에서 느낄 수 있는 인기 스포츠 게임이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세계적인 길거리 농구 스타, ‘더 프로페서’ 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어 실제로 길거리 농구를 플레이를 하는 듯한 몰입감과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향후에도 다양한 신규 캐릭터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고 전했다.


‘3on3 프리스타일’ 의 신규 캐릭터 ‘더 프로페서’ 티져 영상은 티저 페이지(http://3on3.fsgames.com/teaser) 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