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개념 퍼즐 RPG '검볼앤던전' 첫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5. 23.
728x90
반응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23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의 대표 이미지와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검볼앤던전' 은 국내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 장르와 퍼즐, RPG 가 혼합된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로 용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진 모험가 검볼이 영웅의 마을로 오면서 진정한 용사가 되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검볼앤던전' 은 기본으로 주어진 캐릭터 검볼에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의 직업을 선택해 육성할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각기 다른 특성과 스킬을 지닌 140여 가지의 검볼을 메인 캐릭터로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12가지 이상의 월드맵과 게임 플레이 중 갑자기 등장하는 히든 스테이지 '마법의 숲' 과 '현자의 탑', '드라큘라의 성' 등 다양한 던전이 존재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특히, '검볼앤던전' 만의 독특한 시스템 연금은 실제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되는 방치형 컨텐츠로 수집한 검볼을 장인과 정찰병으로 지정해 각종 자원을 채집하고 탐색을 통해 각종 재료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연금 작업장에서 장비를 합성하거나 강화할 수 있고 1성부터 5성까지 나누어진 포션을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검볼을 조합해 무적함대를 만들어 타 유저들과 경쟁하며 자원을 약탈하는 플레이의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서울과 경기, 강원 등 자신이 소속한 지역의 유저들과 함께 모여 타 지역의 유저들과 경쟁하며 전국 랭킹에 도전할 수 있다.

 

일렉트로닉 소울의 '검볼앤던전'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