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글판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PS4 6월 22일 정식 발매 결정

by 잭스틸(B.k Mania) 2017. 5. 2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DIGITAL BROS GROUP 에 인수된 이탈리아의 Kunos Simulazioni 가 개발하고, 505 GAMES가 퍼블리싱한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PlayStation®4 버전 한글판의 정식 발매를 2017년 6월 22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는 리얼한 드라이빙에 최대한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ALFA ROMEO, AUDI, BMW, FERRARI, PORSCHE 등 유명 자동자 메이커와의 제휴를 통하여, 100대 이상의 자동차를 제조사에서 제공한 데이터와 증강된 물리효과로 실제와 같은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실버스톤, 브랜드 해치, 몬자 및 스파 프랑코챔프 등 레이저 스캔으로 유명 트랙을 재현하여 리얼함을 더하였다. 또한, 배기음 및 흡입음, 타이어 소리 등 사운드에도 심혈을 기울여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장르에 걸맞는 몰입감과 리얼리즘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할 것이다.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는 다양한 레이스 모드를 지원한다. 온라인 모드로 전 세계 유저들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스페셜 이벤트 모드로 최고의 트랙&레이스카의 조합으로 특별한 레이스를 즐길 수도 있다. 그 밖에 커리어 모드 및 챌린지 모드로 플레이어 취향에 맞는 레이싱을 만끽할 수 있다.


 


  



 

예약 특전으로는 아래 9종의 자동차가 포함된 “Prestige Pack” 이 제공될 예정이다.


– Ferrari 488 GTB

– Audi R8 V10 Plus

– Corvette C7 Stingray

– Ford Mustang 2015

– Lamborghini Gallardo SuperLeggera

– Nissan GT-R Nismo 2014

– Toyota GT-86

– Audi A1 S1

– BMW M4 Coupe



 

한글판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는 PlayStation®4 버전으로 2017년 6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이며, 발매와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DIGITAL BROS GROUP 은 이탈리아 주식 시장 STAR에 상장된 상장 기업으로, 1989년 게임 엔터테인먼트, 개발, 퍼블리싱, 유통 등을 모바일, 소셜, 디지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세계적으로 다루고 있다. DIGITAL BROS GROUP 은 이탈리아와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독일, 중국 등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25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본사는 이탈리아의 밀라노에 위치하고 있다. 505 Games와 Halifax 두 브랜드가 개발, 퍼블리싱, 유통의 세 파트를 담당하여 운영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DIGITAL BROS GROUP 홈페이지 (http://www.digitalbro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505 Games 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로, 모든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콜렉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콘솔뿐만 아니라 휴대용 기기, 모바일, 소셜 등의 게임을 퍼블리싱하고 있다. 대표게임으로는 Sniper Elite 3, PAYDAY 2, Brothers – A Tale of Two Sons, Terraria, How to Survive, Defense Grid 2, ABZÛ, ADR1FT, Assetto Corsa, Portal Knights가 있다.


505 Games 는 로스 엔젤레스, 밀튼 케인즈(영국), 리옹, 뮌헨, 밀라노, 마드리드, 선전(중국) 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북유럽과 호주에 유통 파트너를 두고 있다. 505 Games 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505game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