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렌즈팝콘 for kakao’ 시즌 2, 전국민 퍼즐 매치!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5. 24.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가 시즌2를 맞아 '전국민 퍼즐 매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프렌즈팝콘 for kakao’ 시즌2 '전국민 퍼즐 매치!’ 업데이트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더욱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60초 랭킹전’ 을 도입해 카카오톡 친구는 물론 ‘프렌즈팝콘’ 이용자 모두와 주간 랭킹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친구간 주고 받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 한정판 타임어택 스페셜 프렌즈 세트 등의 게임 콘텐츠가 준비되었다. '프렌즈팝콘'은 캐릭터를 합성해 새로운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도 처음으로 선보이며, 보유 중인 프렌즈셋트 확인 화면도 업데이트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마련되었다. 오늘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전국 최강자를 찾아라!’ 이벤트는’60초 랭킹전’의 전체 랭킹 1~3위에 랭크된 이용자 전원에게 매주 카카오프렌즈 인형 등 경품을 제공하고, 4주 간의 최고득점자 1명에게는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60초 랭킹전’ 레벨 달성, 출석 및 일일 미션 달성을 통해 인게임 보상과 추첨을 통한 현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60초 랭킹전’ 플레이 회수에 따라 특별 이모티콘도 증정한다.

 

2016년 10월 출시 후 주요 앱스토어에서 퍼즐게임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며 국민 퍼즐게임으로 자리잡은 ‘프렌즈팝콘 for kakao’ 의 시즌2 업데이트 및 이용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