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PS4, PC 한글판 6월 7일 출시 및 PS4 예약 판매 안내

by 잭스틸(B.k Mania) 2017. 5. 24.
728x90
반응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해미몽 게임즈(Haemimont Games) 의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Victor Vran Overkill Edition)’ PS4, PC 한글판을 오는 6월 7일 정식 출시하며, 오늘(5월 24일)부터 PS4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의 예약 판매가 소비자가격 49,000 원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한글화로 출시되는 PS4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은 기존 PC로 출시되었던 ‘빅터 브란’ 과, 새로 출시되는 추가 확장팩들을 하나로 묶은 완전판으로, 오프라인 협동 플레이는 물론 온라인을 통해 최대 4인까지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악마 사냥꾼 ‘빅터’ 가 되어 자고라비아의 도시들을 저주에서 해방시켜야 하며, 흉측한 야수들과 교활한 악마들을 처치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가능하다. 전투 중이라도 언제든지 플레이 스타일을 변경하여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으며, 강력한 무기들과 다양한 복장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영웅을 만들 수 있다. 중절모를 쓸지 말지는 취향에 따라 선택하자.



  



 


게임 특징


- 수많은 수상 경력이 입증하는 완벽한 핵 앤 슬래시 액션


- 다채로운 적들과 역동적인 전투


- 클래스가 다른 8종류의 무기들과, 각각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9가지의 의상들


- 전투를 통한 아이템 습득과 커스터마이징


- 4인 온라인 플레이 및 2인 로컬 협동 플레이


- 호화로운 성우 캐스팅과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 트랙


 



PS4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초회판 제품 구성


-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아웃 박스


-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게임 디스크


- 빅터 브란 올 컬러 아트북 (약 200 페이지 분량)


- 빅터 브란 아트 카드 10매


  



 


또한, 본편과는 또 다른 세계를 다루는 콘텐츠인 ‘모터 헤드: 시공을 넘어서’ 와 ‘조각난 세계’ 는 기존 PC용 ‘빅터 브란’ 사용자들을 위해 오는 6월 7일부터 각각 소비자가 11,900원으로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출시되며, 본편과 해당 콘텐츠가 함께 묶인 번들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 구매 및 더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게임파라(httP://www.gamepara.com)와 다이렉트 게임즈(httP://www.directg.net)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