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그랑블루 오디세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5. 24.
728x90
반응형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의 모바일 SRPG '그랑블루 오디세이' 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아레나’ 모드 추가이다. 유저는 아레나에 참여할 캐릭터 덱을 구성한 후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 유저와 경쟁하게 된다. 덱의 속성에 따른 상성이 뚜렷하기 때문에, 승리를 위한 유저들 간의 치열한 두뇌 싸움이 기대된다. 



또한 랭크 시스템을 제공하여, 참여 유저는 언랭커인 ‘노비스’ 부터 플래티넘 랭크가 될 수 있으며, 매주 랭크에 따른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성취감이 더욱 자극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레나 모드는 랭크 레벨 12 이상인 유저부터 참여 가능하다.

 

유저들의 요구 사항에 대한 빠른 피드백도 이뤄졌다. 대표적으로 인 게임 보이스 개선이 이루어졌다. 해당 작업을 통해 주인공인 ‘카일’을 비롯, 총 15종의 캐릭터 보이스가 개선되었다. 특히 개선 과정에서 유저들의 의사를 적극 반영하고, 보이스 선공개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의 피드백에 빠른 대처를 선보이며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언더테이커’ 가 추가되었으며, AI 개선, 진형 강화 시스템 추가, 초월 포인트 개편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어 유저들의 편의성이 더욱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큰 이벤트로는 매일 접속만 해도 4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장비 10회 소환 시 레이드 전설 보물상자 랜덤 1종을 증정하며, 신규 캐릭터 언더테이커 소환시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5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구름컴퍼니 김학기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원하셨던 아레나 모드 추가 및 인 게임 보이스 개편이 이뤄졌다. 앞으로도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게임’ 을 모토로, 유저분들과 함께 나아가는 그랑블루 오디세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그랑블루 오디세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orizon2017)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