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항해시대5',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사자왕의 포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5. 26.
728x90
반응형

간드로메다(GandromedA) 는 오늘(26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사자왕의 포효'(이하 패왕도전 )를 업데이트 하고, '바다의 날' 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패왕도전' 은 6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신성로마 제국의 용병으로 활동중인 발렌슈타인의 부탁으로 발트해를 항해하는 신성 로마 제국의 상선을 사자왕 구스타프 아돌프의 스웨덴과 표트르 1세의 러시아 세력으로부터 호위를 하는 시나리오를 진행하게 된다.



'패왕도전' 에 참여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한 보상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브트쉽X 설계도, 동쪽 항로용 나오X 설계도, 지벡S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는 SR/R 스킬트레이너를 비롯하여 골드 스카우트/장비 티켓, SR 소니아 데라크루스(발렌타인데이)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개인/길드 랭킹 보상으로 유니크 항해사 SR 알브레히트 발렌슈타인(화이트데이), SR 쟝 안드레아 도리아(화이트데이) 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5월31일 '바다의 날' 을 기념하여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동안 7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봄축제 스카우트를 진행할 수 있는 봄 축제 스카우트 티켓, 주얼,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수리재 등을 특별 로그인 보너스로 지급한다. 육성 이벤트도 진행되어 육성 및 각성 진행 비용을 50% 할인 받고, 스킬 레벨업과 진화 확률이 2배 증가하게 되며, 육성 경험치가 50% 증가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카우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UR 스카우트' 는 '바다의 날 특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바다의 날 티켓으로 실행할 수 있으며, 스카우트 진행 시 UR 그레이스 오말리, UR 마리 앙투아네트 뿐만 아니라, 알뷔다 등 SR+등급의 유니크 항해사 중 1종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대형함 스카우트' 에서는 신규 대형함 '용수선' 을 포함하여 라 레알, 복선, 가치 7~8 장비를, '봄 축제 스카우트'에서는 봄 축제 의상을 컨셉으로 한 신규 항해사 SR 갈릴레오, SR 디아스, SR 루크레치아, SR 앙투아네트, SR에미나, SR 퀴캐틀을 일정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의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 과 '바다의 날'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