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및 ‘또봇 VR’ 체험존 운영 성황리에 종료

by 잭스틸(B.k Mania) 2017. 5. 29.
728x90
반응형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고양 KINTEX 에서 열리는 ‘2017 플레이엑스포’ 에서 '스페셜포스 VR' 및 '또봇 VR' 체험존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플레이엑스포 전시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은 드래곤플라이 부스에 마련된 HTC VIVE 용 체감형 FPS VR 게임인 '스페셜포스 VR' 및 '또봇 VR'​ 체험존을 방문해 하이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개발된 '스페셜포스 VR' 및 '또봇 VR'​ 게임 체험판을 플레이하였다. 



프리미엄급 VR 기기인 ‘HTC VIVE’ 를 착용한 관람객은 포탄이 쏟아지는 전장의 한복판에서 적을 향해 총탄을 난사하고 적의 포탄을 피하는 등 온 몸으로 전투의 현장감을 체감하며 게임플레이를 만끽하였다.

 

플레이엑스포 행사기간 동안 행사에 참여한 메이저 게임 기업 중 드래곤플라이가 독보적으로 체감형 VR 게임을 선보인 것에 대하여 관람객들의 관심과 열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졌다.

 

이번에 공개한 '스페셜포스 VR' 은 입체적인 가상공간에서 각종 화기로 중무장한 테러리스트를 상대로 다양한 총기를 전략적으로 선택하여 밀려오는 다수의 적과 보스를 막강 화력으로 제압하는 체감형 VR 게임이다. 



'또봇 VR' 은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변신자동차 로봇인 ‘또봇’ 과 함께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을 무찌르는 건슈팅 VR 게임이다. 개발을 완료한 '스페셜포스 VR' 은 상반기 세계 최대 PC 게임 온라인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을 통한 글로벌 출시를 위해 막바지 조율에 매진하고 있으며 '또봇 VR'​ 은 3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스페셜포스 VR' 및 '또봇 VR'​ 은 HTC VIVE VR 기기의 공간인식 기술로 유저 신체의 움직임을 게임에 자연스럽게 반영하여 현실과 같은 게임 조작감으로 가상현실 게임 특유의 어지러움 현상을 해결하고 게임플레이에 대한 몰입감은 극대화하였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 VR 총괄팀장은 “이번 플레이엑스포 행사에서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스페셜포스 VR'​ 및 '또봇 VR'​ 게임을 플레이하고 자연스럽게 게임에 몰입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VR 게임플레이어는 물론 게임 플레이를 지켜보는 관람객들도 사진을 찍으며 함께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VR 게임 개발을 위해 VR 게임 개발 기술의 정수를 집대성한 VR 게임을 글로벌 마켓에 선보일 것.” 이라고 자신하였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