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섬란 카구라 PEACH BEACH SPLASH, 한국어판 2017년 6월 27일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5. 30.
728x90
반응형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 는 PlayStation®4(이하 PS4™) 용 '섬란 카구라 PEACH BEACH SPLASH' (Marvelous Inc.) 한국어판을 2017년 6월 27일(화)에 발매한다.

 

섬란 카구라 PEACH BEACH SPLASH' (Marvelous Inc.) 한국어판은 디스크판과 디지털판으로 발매하며, 디스크판은 일반판과 한정판, 초한정판으로 발매한다. 한정판과 초한정판은 각각 "야에가시 난의 일러스트 호화 특제 BOX" 와 오리지널 패키지로 발매한다.

 

디스크판의 한정판과 초한정판은 수량 한정 상품이며, 디지털판은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발매된다. 또한 디스크판과 디지털판의 한정판 동봉물은 아래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판, 초한정판의 게임 내용은 일반판과 동일하며, 모두 수량 한정으로 제공된다.

 

 

 

※ 본 다운로드 컨텐츠 코드는 1회만 이용 가능합니다.

※ 본 다운로드 컨텐츠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 일부 매장에서 취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에서 확인하십시오.

※ "등신대 슴가슴가 마우스패드 '유미'"는 캐릭터의 설정 사이즈와 다릅니다.

 

 

 

■ 게임 개요

 

본 게임은 소녀들이 워터건으로 승패를 결정하는 섹시한 3인칭 슈팅게임입니다. 30명+α의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소녀들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서 참전합니다. 

 

싱글 플레이의 스토리 모드, 특정 캐릭터의 에피소드, 팀을 짜 우승에 도전하는 'V로드 챌린지', 그리고 다수와 즐기는 온라인 플레이 등 다양한 놀이 방법이 있습니다. 시리즈의 매력은 그대로, '섬란 카구라' 소녀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