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일렉트로닉 소울, 신개념 퍼즐 RPG '검볼앤던전' 비공개 테스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6. 1.
728x90
반응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를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 은 어드벤처와 퍼즐, RPG 장르가 혼합된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로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12가지 이상의 월드맵과 게임 플레이 중 갑자기 등장하는 히든 스테이지 등의 다양한 던전이 존재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검볼앤던전' 은 기본으로 주어진 캐릭터 검볼에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의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각기 다른 특성과 스킬을 가진 140여 가지 검볼을 메인 캐릭터로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본으로 주어진 검볼을 유저가 원하는 성향의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한 검볼의 진화를 거듭해 더욱 강력한 검볼을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검볼앤던전' 만의 독특한 연금 시스템은 실제 게임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되는 방치형 컨텐츠로 정찰병 탐색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연금 작업장에 장인을 지정해 진화와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자원과 코인을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검볼앤던전' 의 CBT 에서는 서버 안정성과 최적화에 대한 기본적인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중 발생한 문제 사항과 유저가 문의한 건의 사항 등을 접수해 정식 서비스에 반영할 예정이다.



  



'검볼앤던전' 은 CBT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볼 진화에 필요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항아리를 지급하는 검볼 지명수배, 수집 이벤트와 스테이지 상위 5명에게는 다이아 20개를 지급하며, 정식 서비스 후 아이템과 검볼 조각, 코인, 게임 내 재화인 젬 등을 지급하는 비밀지령(쿠폰) 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볼앤던전' 의 CBT 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apps/testing/com.dhmobile.gad) 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닉 소울은 이번 CBT 진행 후 안정화 작업을 거쳐 6월 중 구글 플레이부터 애플 앱스토어까지 순차적으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