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하이브리드 신작 ‘A.C.E’ 13일 국내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6. 9.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신작 ’A.C.E(ALLIANCE OF CHAMPIONS AND EMPIRES)’ 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 유저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여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국내 CBT 는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 간 진행된다. 특히 앞서 CBT 사전 예약자를 모집, CBT 기간 중 7일 간 출석하는 신청자들에게 글로벌 출시 후 푸짐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빌은 ‘A.C.E’ 의 플레이 영상(https://youtu.be/lmzXt1dji-Q) 도 최초로 공개했다. 핵심 콘텐츠인 ‘천상대전’ 과 함께 게임 내 주요 캐릭터, 전투 장면을 표현, 왕국을 건설하고 영웅들을 성장시켜 천상대전에서 승리하는 게임의 핵심 묘미를 40초 분량의 영상에 담아내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공식 카페도 최초로 오픈하면서 앞으로 게임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소식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A.C.E’는 게임빌과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 가 의기투합하여 세계 시장을 겨냥하고 나선 대작이다. ‘RPG’ 와 ‘SLG(Simulation Game)’ 두 장르를 융합한 하이브리드형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캐릭터 성장 및 전략적인 진형 배치를 통해 상대를 침략, 약탈하는 유저 간 경쟁이 인기 요소로 꼽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ac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