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헬로카봇시계ver.2 정식 출시에 앞서 카카오스토리에서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6. 9.
728x90
반응형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이 헬로카봇 신제품 ‘헬로카봇시계ver.2’ 를 전격 공개하고,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헬로카봇시계ver.2’ 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손오공 공식 카카오스토리에서 총 300개 한정 물량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손오공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헬로카봇시계ver.2’ 를 정식 출시 전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손오공이샵 무료배송 쿠폰이 지급된다.



‘헬로카봇시계ver.2’ 는 2년 전 헬로카봇 시즌2 방영과 함께 출시되어 높은 인기를 끌었던 카봇시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카봇시계는 단종된 이후 일부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는 당시 판매가의 2~3배 이상을 호가하는 가격에 거래돼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존 대비 제품 디자인 및 내구성이 대폭 개선된 ‘카봇시계ver.2’ 는 카봇 시계와 마이티가드 카봇팩, 슈퍼패트론 스페셜 카봇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5 에서 주인공 차탄이 카봇들을 부를 때 사용하는 카봇시계의 모습을 그대로 구현하였으며, 카봇팩을 시계에 넣고 돌리면 불빛과 함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카봇들의 음성과 등장 효과음이 나와 아이들은 마치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헬로카봇 브랜드 담당자는 “헬로카봇 시즌5 방영과 함께 카봇시계가 업그레이드되어 등장해 재출시에 관한 문의와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 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초 계획했던 것보다 일부 물량을 먼저 공수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선착순 참가가 번거로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공정한 구매혜택을 드리고자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를 기획 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가 시작되는 15일부터 손오공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스토리, 손오공이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헬로카봇은 다양한 직업을 상징하는 차량들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변신자동차 완구로 2014년 시즌1 이 방영된 이후부터 지금까지 남아완구 시장에서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을 꾸준히 지키고 있다. 현재 방영중인 시즌5의 메인 카봇 ‘스타블래스터’ 와 ‘프라우드제트’ 는 5월(5월 1일~24일) 홈플러스 남아완구 판매 순위에서 터닝메카드 푸킨에 이어 2위와 3위에 나란히 오르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