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프로모션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6. 13.
728x90
반응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13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검볼앤던전' 의 프로모션 영상은 모험가 검볼(캐릭터)이 여행을 하면서 진정한 용사가 되어가는 과정을 만화의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또한, 아기자기한 검볼이 미궁을 헤쳐나가는 과정의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을 담아내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검볼앤던전' 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CBT 기간 중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과 호평이 이어져 8일까지 예정됐던 CBT 를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이틀간 연장해 진행했다.



국내 모바일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와 퍼즐, RPG 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새로운 방식의 게임 플레이와 약 140여 가지의 아기자기한 검볼, 만화와 소설을 읽는 듯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통해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


'검볼앤던전' 은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해 유저가 원하는 성향의 검볼을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검볼을 수집하는 재미와 육성, 진화의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실제 게임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진화와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자원과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컨텐츠 연금 시스템을 통해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는 '검볼앤던전' 은 사전예약 참가자 모두에게 검볼 진화에 필요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검볼 항아리 5개와 다이아 20개, 5만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사전예약 공유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검볼앤던전' 의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UuHrhkI4nk8)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gumballs.co.kr) 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과 게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