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글판 PS4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6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6. 2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DIGITAL BROS GROUP에 인수된 이탈리아의 Kunos Simulazioni가 개발하고, 505 GAMES가 퍼블리싱한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PlayStation®4 버전 한글판을 6월 22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는 리얼한 드라이빙에 최대한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ALFA ROMEO, AUDI, BMW, FERRARI, PORSCHE 등 유명 자동자 메이커와의 제휴를 통하여, 100대 이상의 자동차를 제조사에서 제공한 데이터와 증강된 물리효과로 실제와 같은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유명 트랙 재현 및 사운드에도 심혈을 기울였고, 레이싱 진동 및 파나텍 등 고가 컨트롤러의 기능을 완벽히 지원한다.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장르에 걸맞는 몰입감과 리얼리즘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한다.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정식 한글판 발매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PS4 한글판 아세토 코르사에서 BMW M235i Racing 차량으로 Brand Hatch GP 트랙을 달려 본인의 기록을 인증하면, 아세토 코르사 차량 DLC 외 다양한 경품이 증정 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가 방법은 사이드바이사이드 홈페이지(http://www.sidebysid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또한, 발매일인 6월22일부터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의 PlayStation®4버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존도 전국의 레이싱방 체인인 “PSR게임방” 9개 지점(서울성내동 본점, 영등포점, 상봉점, 용인점, 대전점, 화성점, 천안점, 원주점, 서산점) 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PSR 레이싱방에 아세토 코르사를 체험하러 오시는 분들께는 (유)로지텍 코리아 에서 제공하는 로지텍 스마트폰 링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며, 체험존에는 로지텍 G29가 설치될 예정이다. 각 지점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 PS4 아세토 코르사 무료 체험 존 안내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글판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 PlayStation®4 버전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 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이며,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