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국내 양대 마켓 인기리 순항

by 잭스틸(B.k Mania) 2017. 6. 27.
728x90
반응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이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에 들어서며 인기리에 순항 중이다.


'검볼앤던전' 은 지난 22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대작 모바일 게임 틈에서 선전하며 구글 플레이 인기 급상승 3위와 애플 앱스토어 앱 인기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국내 모바일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와 퍼즐, RPG 의 재미를 녹여내 새로운 방식의 게임 플레이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등을 통해 구글 플레이에서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구글 플레이 게임 평점 4.7과 애플 앱스토어 평점 4.87을 달성해 완성도 있는 게임성을 입증했으며, 테드와 겜브링, 운학, 딕스 등 인기 유튜버의 게임 소개 영상 시청자 수가 평균 5만 건 이상을 달성하는 등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검볼앤던전' 은 마치 소설을 읽는 듯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의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와 다양한 방식의 퍼즐, 검볼을 진화시키고 육성하는 RPG 의 재미를 하나로 모은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12가지 이상의 월드맵과 히든 스테이지 등 다양한 던전이 존재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 다양한 직업을 선택해 유저가 원하는 성향의 검볼(캐릭터) 를 육성할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약 140여 가지의 검볼을 수집, 진화,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검볼앤던전' 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https://gnd.onelink.me/Irky?pid=inf)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